News Scoop

글로벌 김치 브랜드 종가, 도쿄를 사로잡다! ‘김치 블라스트 2025’ 팝업 성황리에 오픈

졔라 2025. 4. 30. 14:33

 

요즘 일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한국 브랜드가 있다고 해서 소개해드려요!

 

바로 글로벌 김치 브랜드 ‘종가(Jongga)’가

도쿄 시부야 한복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답니다!

그 이름도 특별한 ‘김치 블라스트 도쿄 2025’ 💥🥬


📍 시부야 캣스트리트를 뜨겁게 달군 ‘김치 팝업’

 

도쿄의 중심지 시부야 캣스트리트에서 

지난 29일 시작된 김치 블라스트 도쿄 2025는

오픈 첫날부터 엄청난 인파가 몰렸다고 해요 😲

무려 1,800여 명이 행사장을 찾았을 정도!

행사장은 길게 늘어선 대기줄로 시작부터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 ‘김치, 일상을 파고들다’…글로벌 감성의 전시 기획

 

이번 팝업의 테마는

‘딥 다이브 인투 라이프(Deep Dive into Life)’

김치라는 전통적인 한식 문화를 단순히 식재료가 아닌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에요.

 

김치가 어떻게 일상 속 깊숙이 스며들 수 있는지를

일본 현지 문화와 자연스럽게 융합해

방문객들이 ‘경험하는 김치’로 체험할 수 있게

구성했다고 합니다 🥢💡


🏢 감각적인 3층 구조 + 포토존 가득한 공간 구성

 

‘김치 블라스트 도쿄 2025’는 지상 3층 규모로 운영되며, 총 3개의 테마존으로 구성돼 있어요!

 

1️⃣ 웰컴존: 종가와 도쿄의 만남을 감성적으로 연출한 공간

2️⃣ 브랜드존: 종가의 브랜드 철학과 가치,

글로벌 스토리를 전달

3️⃣ 페스티브존: 일본식 푸드 트렌드인 ‘지탄(じたん)’,

‘신카(しんか)’를 접목한 레시피 공간

 

그리고 여기서 가장 주목할 포인트!

👉 세븐틴 호시가 등장하는 도슨트 영상이

전시 곳곳에 배치돼 있다는 사실 🎥

K-POP과 K-FOOD의 멋진 콜라보, 너무 기대되지 않나요?


🌟 '호시존', '만화존' 등 볼거리 풍성한 콘텐츠까지!

 

특히 호시와 협업한 공간 ‘호시존’에서는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시각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어,

글로벌 K-푸드 팬들과 K-POP 팬들

모두를 사로잡는 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

 

‘만화존’에서는 종가 김치의 새로운 레시피를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표현해

일본 관람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답니다.


👨‍💼 “김치의 세계화는 계속된다” – 대상의 자신감

 

대상 관계자는

“종가의 글로벌 김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도쿄를 찾는 전 세계 관광객들이 이번 팝업을 통해 김치의 진짜 매력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 행사 정보 요약

 

행사명: 김치 블라스트 도쿄 2025

기간: 2025년 4월 29일 ~ 5월 5일

장소: 도쿄 시부야구 캣스트리트 ‘CRANES 6142’

입장료: 무료

 

포인트: 세븐틴 호시 도슨트 영상, 김치 레시피 체험,

포토존 가득한 전시

 

김치의 매력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이색 전시,

혹시 일본 여행 예정이신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K-푸드와 K-컬처의 만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랍니다 💌

 

#김치블라스트도쿄 #종가김치 #세븐틴호시 #도쿄팝업스토어 #김치팝업 #K푸드글로벌 #도쿄여행추천 #김치문화 #한식세계화 #대상종가 #김치전시회 #K컬처体験 #시부야팝업 #일본김치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