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coop

"이 맛, 실화야?" KFC 치킨맛 치약…만우절 장난이 품절 대란 일으키며 화제

졔라 2025. 4. 12. 09:02

 

만우절에 시작된 하나의 '장난'이 전 세계 치킨 덕후들의

리얼 열광을 불러일으킨 사건!

바로 KFC의 ‘치킨맛 치약’ 품절 대란 이야기입니다 😆


🐔 만우절 장난? 아니요, 진짜예요!

4월 1일 만우절, KFC는 호주의 치약 전문 브랜드 

하이스마일(HiSmile)과 손잡고

세상에 없던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바로…

👉 프라이드 치킨 맛 치약과 전동 칫솔 세트!

 

이걸 처음 들은 사람들 대부분의 반응은?

"ㅋㅋㅋ 또 만우절 마케팅이지~"

하지만... 정말 제품을 출시했고,

놀랍게도! 48시간 만에 치약은 완판! 😲


🍗 진짜 치킨 맛 난다고요?

KFC는 이 치약이

"11가지 비밀 양념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라고 

설명했어요.

"오리지널 치킨의 풍미를 입 안 가득! 

상쾌하면서도 진한 맛을 전한다"고 강조했죠.

 

하이스마일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마치 뜨거운 오리지널 치킨을 한입 베어 문 듯한 풍미"

"황금빛 바삭함과 육즙의 조화"

라는 문구로 제품을 소개했답니다. 🍗🦷

 

치킨 맛으로 양치라니…

상상만 해도 궁금하지 않으세요? 😂


😆 진짜 출시라니, 믿을 수 없어!

사람들이 장난인 줄 알고 반응이 뜨뜻미지근하자,

KFC는 SNS를 통해

"이건 진짜다! 여기에 있다. 손가락 핥을 정도로 맛있다!"

"링크를 눌러봐라. 안 믿기면 직접 확인해봐!"

라며 적극적으로 해명했어요 😂

 

그 결과,

 

치킨 맛 치약: 13달러 (약 1만9000원)

전동 칫솔: 59달러 (약 8만6000원)

 

꽤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치약은 바로 매진!

이게 KFC의 저력인가요?! 😎


🛍️ 재입고는 언제?

아쉽게도 하이스마일 측은

"재입고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면서도

"이른 시일 내에 추가 생산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니까 혹시 사고 싶다면,

하이스마일 공식 웹사이트와 SNS 소식을

주기적으로 체크하세요!

다음 번엔 기회를 잡아야죠! 💪


🎯 왜 이렇게 열광했을까?

🍗 KFC 오리지널 치킨에 대한 팬들의 애정

🍗 색다른 경험을 중시하는 Z세대 취향 저격

🍗 재밌는 마케팅으로 주목도 상승

🍗 한정판이라는 희소성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농담’이 아니라

브랜드가 소비자와 소통하는 방식의 변화를 보여주는

멋진 사례였죠!

 

#KFC치킨맛치약 #만우절이벤트 #하이스마일치약 #KFC이색마케팅 #치약품절 #치킨맛양치 #KFC한정판 #전동칫솔이벤트 #재입고희망 #이색제품리뷰 #SNS화제템 #치킨덕후소장템 #치약대란 #KFC굿즈